Melissa Facial Balm
멜리사 페이셜밤
소비자가ㅣ98,000원
  • 용량
    30ml
  • 효능
    트러블 진정효과가 뛰어난 매트한 페이셜밤


꽃에서 추출되는 "멜리사"는 레몬밤, 꿀벌밤이라는 아름다운 별칭을 가진 아로마 에센셜 오일이다.

고가의 에센셜오일 중 하나로, 순수한 정품을 만나기 쉽지 않은 "멜리사"





 

​외피계에 뛰어난 면역을 증진시켜 주는 멜리사를 제품에 적용하는 것은 너무 너무 고가라는 것 때문. 

또한 비슷한 향을 섞음질로 만들수 있기 때문이다. 향을 흉내낸다고 오일 속의 분자가 그대로 복제되는 것은 아니다.

흔히 레몬그라스와 레몬, 팔마로사 등의 블렌딩으로 섞음질 하는 경우가 흔하다.


멜리사의 많은 양은 피부에 과민한 반응을 줄수 있기 때문에 페이셜에 적용할 때는 극소량 사용한다.

진물을 동반한 포진, 트러블 등에 강력한 효과를 주는 것은 항염, 항바이러스에 뛰어난 성분 때문.






 ​오일리함을 꺼려하는 지성타입, 트러블 피부가 산뜻한 느낌으로 사용할 수 있는 " 아로마 밤"은 

식물성 오일 선택이 아주 중요하다. 대부분 저가의 식물성 오일은 번질함과 리치함을 준다.

피지 밸런스를 개선하기 위해서는 아르간, 호호바, 로즈힙, 갓투스, 유자씨드 오일 등 식물성 오일의 비율을 높게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 하다.




멜리사 페이셜 밤 사용법


하루 2회, 소량을 손바닥에 녹여서 세럼 처럼 사용

로사시아 피부는 마지막 단계에 사용

트러블 피부는 토너 사용 후 사용한다.

평상시 뽀루지에 연고처럼, 가려움증, 포진에 수시로 발라준다.

트러블, 지성피부의 특징은 뽀듯하게 세안하는 느낌을 선호하지만 피부 장벽은 피부와 수분의 밸런스로 

건강한 장벽을 유지 하기 때문에 천연 보호막이 피부환경을 개선하는데 필수적인 요인이다.